You are here

Displaying 1 - 135 of 135

act

fan

gameend

game

ingame

lobby

  • 선물-일반 고마워.
  • 선물-기쁨 과자… 고마워. 이거… 내가 좋아하는 거야.
  • 인연 레벨업5 絆レベル5 언젠가 태양이 산꼭대기에 피는 꽃을 비추어 주는 걸까?
  • 인연 레벨업1 絆レベル1 여동생 이야기는… 미안하지만… 별로 하고 싶지 않아.
  • 인연 레벨업2 絆レベル2 내가 과자를 좋아한다는 얘기… 스미레한테 들었어? 또 쓸데없는 얘길 하다니… 아니야… 안 먹겠다는 말은 아니야. 모처럼 가져다 준 거잖아.
  • 인연 레벨업3 絆レベル3 코치가 된다는 건 즐겁기만 한 일이 아니야. 같이 마작을 하지 않아도 나도 모르게 사람들의 습관을 관찰하게 되거든… 일종의 직업병이야.
  • 인연 레벨업4 絆レベル4 너무 많이 사서 그런데 같이 먹을래? 옛날 이야기 해달라고? … 좋아. 별로 숨길만한 얘기도 아니니까.
  •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아. 설이네… 옛날 일이 조금 생각났어. 언제나 울기만 했던 그 애도 어느 틈엔가 강해졌더라.
  • 로비 상호작용1 우노자와 선배가 만든 팬케이크가 먹고 싶어. 먹고 싶지만… 이미 사이타마 쪽 프로 팀으로 가버렸어…
  • 로비 상호작용2 거울…… 만약… 상대방의 본질을 들여다볼 수 있는 거울이 있다면…… 당신은 어떻게 할 거야?
  • 로비 상호작용3 絆レベル1 예전에 혼천 신사에서 마작했을 때 모두들 문이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렸다고 그랬지…? 사고가 나기 전에 수리하라고 미키에게 말해둬야겠어.
  • 로비 상호작용4 絆レベル2 마작은 머리를 쓰는 게임이니까… 아무래도 당이… 그러니까… 과자가 필요해…
  • 로비 상호작용5 絆レベル3 아이하라 씨는……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면 상당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야. 격려의 말이라도 해주는 게 좋겠어.
  • 로비 상호작용6 絆レベル4 그 애를… 만났어? 그 애는… 아니… 아무것도 아니야… 뭐? 친구랑 즐겁게 놀고 있었다고? 그렇구나… 그렇다면 됐어.
  • 로비 상호작용7 絆レベル5 어때… 아직도 오버하는 것처럼 보여? 요령을 잡기가 힘드네… 한 번 더… 조금 더 자연스럽게 웃을 수 있다면 좋을 텐데…
  • 로비 상호작용8 絆レベル5 계속 지기만 하더라도 반드시 언젠가 이길 때가 오기 마련이야. 인생도 그러면 좋을 텐데…
  • 로그인 일반 ……안녕하세요.
  • 로그인-최고 인연 絆レベル5 오늘…… 하고 싶은 거 있어? 마작이 아닌 다른 것도…… 괜찮아.
  • 계약 契約 이제 드디어 그 애랑 마주할 용기가 생긴 것 같아.
  • 특수-친선전 입장 시 契約 미안. 이곳을 찾느라 시간이 좀 걸려서…… 아직 안 온 사람 있어?
  • 특수-친선전 준비 시 契約 준비는 됐어.
  • 획득 음성 시라이토다이 고등학교 3학년… 미야나가 테루. 잘 부탁드립니다.
  • 발렌타인 데이 자… 밸런타인데이 초콜릿. 스미레가 이렇게 하는 게 매너라고 그래서… 맛있어? 나도 먹고 싶다…